원격의료 관련주

반응형

 

 

 

원격의료 관련주

좋은 투자 산업에 이해 넓혀면서 성장하는 산업 안에서 주도주 라고 불리는 종목에 투자하 것입니다. 그래서 산업에 대해서 공부하는 것이 투자에 분명히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최장의 관심을 코로나 관련 이슈가 지나가고 있다 보니 포스트 코로나 시대 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로 인해서 가치주 랠리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만 반대편에는 코로나로 인해 주 받았던업들이 포스트코로나로 인해서 전보다 오히려 평가 받는 현상이 나오 있습니다. 시장의목을 급격히 받았다가장의 소외 받는 국면이 있는 거죠.

 

원격의료 관련주

 

런데정에서 매우 매력적인 종목 마저 저평가 받고 있는 국면입니다. 그래서 지 현재 포스트 코로나로 저평가 받는 종목들 중에서 가리기행되겠지만 중에정한 성장주는 좋은 격에 편입할 있는 기회입니다. 중에 하나로서 원격의료장이 있습니다.

 

원격의료 주가

원격의료업들의 주가 많이 떨어진 상황입니다. 2020년에 원격의료업들의 성과가 좋았습니다. 코로나 인해서 관련된 정책적원이 많았는데 이제원들이 점점 없어지고 있는정입니다. 2020 성과가 좋아서 작년에 비해 올해가 오히려 역성장이 되다 보니격이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원격진료의

우리가 주로 병원에 이유 3가지로 정리할 있습니다. 우선 아주 가벼 경증환이 있습니다. 감기와 같은 증상이죠. 가 내에서 해결 있습니다. 그리고 반면에 중증환은 병원에 가서 수술을 받거나 치료 받아야 합니다. 하나환이 만성환의 영역이 있습니다. 만성환의 경우 병원에 가서 치료 받는다고음에 나타나환입니다. 지속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것이죠. 대표적인 것이 당뇨나혈압입니다. 관리가 필요한 만성환의 경우 장기적으로 원격의료가 병원 진료를 대체능성이 높습니다.

 

 

 

 

원격의료의 기회와 위기

이런 원격의료는 기회 위기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만성환의 영역을 원격의료가 대체한다고 전체장의 20%, 300 정도의장을 원격의료가 잠식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원격의료의 메이저 기업들을출이 1 정도로 미미준입니다.

 

점점 오프라인이 온라인으로 대체되고 있는름은 맞습니다만 병원과의 경쟁이나 정책 관련된 이슈도 남아 있는 것은실입니다. 경쟁이라고 해서 병원과의 경쟁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아마 같은 회사에서도 의약품을 배달하 서비스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규제 관련해서도 코로나19 관련해서는 의료 정보를 열어 줘서 원격 의료에 활용할 있도록방했다면근에는 개인정보 이슈로 인해서 정책적원이 끊기고 있습니다.

 

이런 노이즈가 산업 전체에 영향을 미치 것인지 아니 단순 일시적인정인지는 판단을 해야 합니다. 원격의료가 성장할 있는 환경인지 판단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용을 줄여주는 산업은 장기적으로 성공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원격의료가움이 만성 영역은진국 병입니다. 선진국으로 갈수 당뇨나혈압이 많은데요. 전국민의반수상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노 인구도 늘어나고 있으니 자체 점차 것입니다. 산업 자체 방향은 필연적으로 것으로입니다.

 

728x90
반응형

'팟캐스트, >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로 보는 반도체 투자  (0) 2021.04.09
기획부동산 사기  (0) 2021.04.08
성장주 가치주  (0) 2021.04.02
인텔 파운드리 진출 의미  (0) 2021.04.01





댓글()